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SBS, 가족, 골때리는 그녀들, 남친, 축구, 배성재

안녕하세요 드렌치입니다. 오늘은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가족, 축구, 배성재 등의 키워드로 소개하겠습니다.


주시은 출생 매력

주시은 출생, 매력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8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났다. 2022년 기준 나이는 31세이다.

아나운서답게 단정하면서도 활기찬 목소리가 특징이다. 하지만 평소 말투는 짱구가 생각날 정도로 발랄한 편이다 보니 짱구에 관련된 별명이 많다.(주 짱구)

 

주시은 신체 학력

⚽ 주시은 신체, 학력

주시은은 키는 169cm 몸무게 46kg 신발 사이즈 220mm이며, 혈액형은 O형이다.

 

학력은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11학번으로 입학하여 학사로 대학을 졸업하였다. 대학시절 얘기를 하자면 휴학한 후에 CJ E&M에서 조연출로 잠깐 일을 했었다고 한다. 일을 해보면서 마이크를 채워주는 사람이 아닌 차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느껴 일을 그만두고 학교로 다시 돌아가 전공수업 방송화법을 들었는데, 그 수업을 들으면서 아나운서 직업에 매력을 느껴 아나운서를 준비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렇게 주시은은 아나운서 준비 1년 만에 SBS 공채에 합격했다.


주시은 SBS 입사

SBS 입사

주시은은 2016년에 SBS 공채 22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새내기 신입 아나운서들은 선배 아나운서들의 방송 과정을 현장 실습한다고 한다. 2016년 12월 12일 '배성재의 TEN'의 생녹방 견학차 동기 이인권과 함께 출연했다.

2016년 12월 31일에 라디오 '김태욱의 기분 좋은 밤'에서 첫 데뷔를 했고 이인권과 함께 2017년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했다.

 

주바페 골때리는 그녀들

골때리는 그녀들 아나콘다팀 주바페

그녀는 의외로 SBS 예능에 출연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고 한다. 시사교양과 스포츠 프로그램 위주로 출연했으나,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 2'에 합류하면서 자사 예능에 처음으로 출연하고 있다. 본인 살면서 축구를 직접 해볼 거란 생각을 못 했다고 한다. 점점 실력이 상승하고 있는 아나콘다팀이기에 앞으로 남은 경기들을 기대해볼 만하다.

 

주시은 이상형 남친

⚽ 주시은 이상형 남친

주시은의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고 위트가 있어서 자신을 웃게 해주는 남자라고 한다. 단 허세가 있는 남자는 절대 사절이라고 한다. 짝사랑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한다. 현재 남친 유무는 알려져 있지 않다.

 

주바페

아나운서분들 너무 매력 있지 않나요?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축구장 필드에서 보는 그녀들의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승부욕 강한 모습도 굉장히

큰 매력으로 다가왔어요ㅎㅎ

 

앞으로 아나운서 주시은

골때녀 아나콘다팀 주바페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SBS, 가족, 골때리는 그녀들, 남친, 축구, 배성재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