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만취 논란으로 뜨거운 김새론 씨가 음주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새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새론 소개
대한민국의 배우
- 2001년 잡지 '앙팡' 표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하였으며, 연기자로서는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
- 아역 배우로서는 이례적으로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경험.
- 국내외 신인 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최연소 연령으로 수상한 배우.
- 어린 나이임에도 범상치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본인을 어필.
- 특히 영화 '아저씨' 흥행으로 김새론은 단연 주목받는 배우가 되었다.
- 영화'도희야'로 다시 칸 영화제에 초청 받으면서 김새론은 15살이 되기도 전에 칸의 레드 카펫을 두 번 밟는 커리어를 쌓게 되었다.
논란 및 사건사고
-미성년자 시절 음주, 흡연 의혹 및 해명
- 2014년 2월, 김새론 친구의 지인 카카오스토리에 김새론이 맥주, 와인, 담배와 함께 찍힌 사진 3장이 올라와 미성년자 음주, 흡연 논란이 나왔다.
- 김새론은 2월 2일 미니홈피를 통해 자신도 맥주 사진은 처음 봤고 작년 사진이라 해명할 수 없어 죄송하다고 밝힘.
- 와인 사진은 명절 전 가족들이 와인파티를 하려고 준비한 것으로 당시 집 안엔 어른들이 계셨고, 담배 사진은 노래방에서 혼자 방방 뛰며 놀아 담배가 있는 줄도 몰랐고, 사진에 술이 있었든 담배가 보였든 자신 앞에서 담배를 피운 사람은 없었다고 말했다.
- 김새론은 네티즌들을 향해 "허위 사실은 범죄다"며 오해를 받게끔 사진을 고의적으로 묶어 올린 뒤 몰아가며 선동하는 분들의 사과를 받고 싶다"라고 말했었다.
-디어엠 하차 관련
- 디어엠은 연애 플레이리스트의 스핀오프 작품이고 김새론은 연플리 시즌4에 이어 서지민 역으로 그대로 참여가 예정되었으나 의견 차이로 하차했다.
- 캐스팅 라인업의 이름 표기 순서라는 이유로 기사가 나오고 있었다.
- 제작사와 소속사는 침묵하고 있었고, 실제 상황은 관계자를 제외하면 알 수 없는 상황 이후 서지민 역에는 노정의가 대신 캐스팅 되었다.
- 디어엠은 첫 방송을 코 앞에 두고 다른 주연배우의 학교폭력 논란 때문에 첫 방영이 무기한 연기되고 제대로 방영할 수 있을지 불투명해지자 "김새론은 저 드라마에서 하차한 것이 신의 한 수였다"는 재평가를 받았다.
- 음주운전 후 물피 도주 사건
- 2022년 5월 18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 등을 3번 이상 들이받고 도주.
- 음주운전 신고를 6~7번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
- 단속 결과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채혈을 요구해 병원으로 이동했다.
- 변압기 파손 때문에 일대 교통 신호등이 불통돼 오전 출근길 교통 체증을 유발.
- 주변 스타벅스 매장 등 근처 가게들에게서 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 차기작 SBS 드라마 '트롤리' 출연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공개를 앞둔 상황
- 음주 운전 논란으로 해당 드라마 제작진들은 통편집과 대타 투입을 고려중이라고 한다.
김새론 프로필
- 본명 김새론.
- 출생 2000년 7월 31일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생. 22년 기준 나이 23세.
- 신체 키 167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 가족 부모님, 여동생 김아론, 김예론.
- 학력 중앙대학교 공연 영상 창작학부 연극전공 재학 중.
-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마무리
아역배우로 뜨면 성인배우가 되었을 때 큰 임팩트가 없다는 징크스를 깨고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가 된 김새론이지만, 이번 음주운전 사건은 큰 질타를 받을 거라고 예상된다. 현재 방영 예정 중이던 드라마에 큰 차질을 빚었고 사고 지역 주민들에게 큰 불편함을 주었다. 활발한 활동이 예정되어있던 김새론이지만 잠잠해질 때까지 활동을 못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