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렌치 인물탐구/싱어게인 2

싱어게인2 48호 가수 내가 생각하는 TOP 10 일곱 번째 가수 안다은!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드렌치입니다.

오늘 밤 9시 드디어 탑 10 결정전이 시작되는데요.

지난 회 방송에서 탈락 후보에 있는 48호 가수가 뽑히지 않았는데요.

저는 꼭 슈퍼어게인을 받아 올라 갈거라 믿고 

디에이드의 보컬 안다은님을 소개해보겠습니다. GO GO !!


나무위키 안다은 프로필사진

 

이름 안다은

출생 1992년 12월 12일 

나이 31세 (만 30세)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성악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음악 공학과 석사

가족 부모님, 반려묘 마루, 마론!! 저도 집사인데.. ㅎㅎ

직업 가수

데뷔년도 2010년 어쿠스틱 콜라보 EP <Love is The key>

현 소속 그룹 디에이드!!! 어쿠스틱 콜라보 아닙니다!!

소속사 에이드 뮤직

인스타 anuead

디에이드

 

대한민국의 가수로 과거 김승재와 같이 어쿠스틱 콜라보를 결성해서 활동한 적이 있으며 1집 unplugged가 대박을 치면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다. 주로 방송활동보다는 공연 활동을 주로 했으며 2016년 6월 경에 본인이 인스타그램에 두 멤버의 계약 해지 기사를 스크랩해 게시하면서, 소속사인 모그로부터 결별한 것이 알려졌고, 이유 또한 소속사인 모그 커뮤니케이션과 수익금 분배 및 부당 대우 등으로 갈등을 빚어 왔던 걸로 전해졌다.ㅜㅜ 많이 힘드셨겠다

 

그 뒤 우디 킴(=김규년)과 같이 2016년 7월 6일 그룹명 '디에이드'로 새 출발해서 활동하고 있다.

CD를 삼켰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라이브 장인으로 유명한 가수로, 미성과 흡인력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러분 이제 제발 어쿠스틱 콜라보라 부르지 마시고 디에이드의 안다은으로 알아주세요!! 꼭이요

제가 첨부터 팬은 아니었지만 팬이 된 이상 이제 무조건 디에이드!!입니다ㅎㅎ

안다은 님 팬들 앞에서 어쿠스틱 콜라보라고 하면 큰일 납니다 ㅎㅎ

 


 

안다은님 인스타그램

 

2018년 12월 9일, 16일에 복면가왕 91차 경연에서 믿어요 천눈에 반한다는 말을 믿어요 첫눈이라는 가명으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서 고드름, 녹색 괴물, 런던 버스를 이기고 가왕과 겨루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안다은 님이 복면가왕에 나오게 된 계기는 '어쿠스틱 콜라보'라는 이름에 갇혀 있는 게 아닐까 싶어서 나오게 되었으며

많은 분들이 이제는 디에이드로 많이 기억해 주셨으면 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셨죠?? 디에이드입니다!! 몇 번 강조하는지 ㅋㅋ

 

연모 OST- I Believe 안다은

 

제가 최근 본 드라마 중 연모.. 정말 사랑하는데요.

그 드라마에서도 안다은 님 목소리를 영접하고 소리를 질렀죠 ㅎㅎ

안 들어보신 분들은 들어보시면

드라마도 정주행 하게 될 거라고 믿습니다!! ㅎㅎ

 


싱어게인2 48호 가수

 

싱어게인2 출연하시면서 1라운드는 정말 안다은 님의 라운드

였다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정말 CD를 삼켰다는 말을 증명한 라운드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선희 심사위원님과 유희열 심사위원, 윤도현 심사위원

세 분을 흥분상태로 만들어 버렸죠.

2 라운드님 안타깝게 팀 대항전은 졌지만

48호님은 생존하고 37호님은 슈퍼 어게인으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

 

3라운드는 정말 매일 같이 연습했다던 

두 분을 라이벌전으로 매칭해 버렸고

48호님도 잘하셨지만 37호님에게 패배해버려 탈락 후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절대 떨어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조금 있다 방송하는 싱어 게인 2 24일 방송에서 꼭 다시 부활해서

TOP 10에 진출할 거라 믿습니다.

48호 파이팅!! 안다은 파이팅!!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빨리 싱어 게인 2 보러 가야 해서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