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렌치 인물탐구/싱어게인 2

싱어게인 2 64호 가수 내가 생각하는 TOP 10, 첫 번째 가수 서기!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드렌치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보는 오디션 프로그램!!!!

다시 나를 부른다 싱어게인 2!!

여기 참가자 중 개인적인 제 취향에서 TOP 10을 선정해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명씩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 제가 생각하는 첫 번째이자 나의 1픽 !! 다른 쟁쟁한 참가자가 많지만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서도

찾아서 보고 싶을 정도로 푹 빠져 버린 64호 가수~~~~ '서기' 입니다.


서기 네이버 프로필


그녀의 출생년도는.... 바로 한일 월드컵의 해의 2002년 1월 11일에 출생했습니다.

C&D엔터테인먼트 소속 싱어송라이터 가수이며

2020년 싱글 앨범 [과제]로 데뷔했습니다.

 

그녀의 예명은 '서기' 

서기라는 예명을 쓴 이유는 인터뷰를 통해 밝혀졌는데

'언제 어디서든 음악으로 대중들 앞에 항상 서있겠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귀엽죠??

항상 대중들 앞에서 음악해줄거라 믿습니다.ㅎㅎ

 

제 14회 경향실용음악콩쿠르에서 대상 출신입니다. 이미 실력은 검증되었던거죠??

이젠 대중에게 노출까지 됐으니 날아오를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가수는 아이유님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작곡은 물론, 연기면 연기, 프로듀싱이면 프로듀싱 전부 직접 하시지 않나.

나도 아이유 선배님처럼 다양한 활동 안에서 나를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

서기도 끼도 있고 노래도 잘하고 작곡.작사도 잘하니 꼭 아이유 뒤를 잇는 훌륭한 가수가 되어주길!!

 

서기는 2020년에 데뷔해서 앨범[과제]를 시작으로 2021년 1월에 적재가 진행하는 네이버나우x 야간작업실에서 싱어게인2 1라운드에서 불렀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불렀고, 2021년 6월 에는 앨범[Rest]를 내면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1년 말에는 싱어게인2에 참가하면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이다.


싱어게인2 64호 가수

 

싱어게인 2 1라운드 때 자신을 '나는 7080 가수다'라고 소개했고,

노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불러 올어게인을 받으며 다음라운드로 가볍게 진출했다. 덤으로 춤실력까지 보여주며

심사위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해버렸다. ㅎㅎ 꼭 영상 보시길! 밑에 링크 드릴게요.

 

그 후 2라운드는 팀대항전에 양희은가수의 엄마가 딸에게 ㅜㅜ 레전드 곡이죠 가슴 먹먹한 무대를 보여주며 승리하여

3라운드에 진출~~!! 싱어게인 시즌 1 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시죠? 같이 팀 대항전때 한달가량 연습한 사람들을 

3라운드 라이벌전에 대진을 붙여버리는 사악한.. 방송국 놈들..

 

그러나 20살이라는 나이에 맞지 않게 급하지 않고 여유롭게 자기만의 페이스로 이선희 심사위원님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자기만의 스타일대로 소화해 극찬을 받고 승리했습니다.


우승까지는 힘들겠지만 꼭 탑10 안에 들어서 대중들에게 더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영상을 보고싶으시다면!! 저의 카카오뷰 채널 '다시 나를 부른다 싱어게인2'에 오시면 제가 잘 정리해 놨으니

꼭 정주행하세요!! 감사합니다.

 

http://pf.kakao.com/_GIxlnb 

 

다시 나를 부르다 싱어게인2

최근 핫한 오디션 싱어게인2 TOP10 맞춰보기!

pf.kakao.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