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드렌치입니다.
가수 로시(Rothy)가 따뜻한 힐링송으로 돌아온다. 로시는 2월 18일 정오에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겨울.. 그다음 봄'의 커밍순 포토를 기습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하였다, 그리고 24일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신승훈 수제자 로시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학력, OST, 음색, 여신)에 대해 알아보자!
🎤가수 로시 소개
본명은 강주희, 1999년 5월 6일 인천광역시 계양구 출생이며, 22년 올해 나이 24세이다.
키는 158cm 몸무게 42.2kg, 혈액형 AB형, 신발사이즈 215mm이다.
인천부평초등학교-인천안남중학교-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MBTI는 INFP이다.
2017년 데뷔했으므로 올해 데뷔 6년차이다.
🎤가수 로시 신승훈 수제자?
로시는 원래 걸그룹으로 데뷔를 꿈꿨었고, 다른 유명한 기획사에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한 상황이었다. 솔로 가수를 키우고자 했던 신승훈이 로시의 오디션을 볼 당시에 노래의 첫 두 마디만 듣고 바로 데려 오자고 했다. 그러나 로시는 이미 다른 기획사에 합격한 상태라 그곳으로 가라고 조언도 해줬다고 한다. 하지만 로시는 신승훈이 설립한 도로시 기획사를 선택했다고 한다.
로시의 소속사는 신승훈이 대표로 있는 도로시컴퍼니이다.
🎤 OST요정이라 불리는 이유?!
로시는 특유의 음색과 감성으로 또래 나이대 다른 솔로 가수들과 비교했을 때 드라마 OST에 많이 참여하는 편이다.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잠이 오지 않는 밤에' OST를 낸 시점부터 음색 요정뿐 아니라 OST 요정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다.
그리고 또 여러분이 알만한 곡!!
들으면 아 이거 부른 가수야? ㅎㅎ
꼭 들어보세요!
🎤 로시 디지털 싱글 '겨울..그다음 봄' 컴백
로시의 신곡 제목인 '겨울..그다음 봄'과 발매 일자가 공개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로시만의 감성을 기대하게 한다.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로시는 신곡 '겨울..그다음 봄'을 통해 힘든 상황이 계속되는 요즘, 모든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따뜻한 힐링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매력 있는 가수가
왜 안 알려졌는지...
여러분도 처음 보지 않나요??
24일 오후 6시 신곡
꼭 들어봅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