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평판, 혈액형, 심폐소생술, 콘서트, 조회수)

안녕하세요 드렌치입니다.

가수 임영웅이 '봄같이 화사한 목소리로 당신을 설레게 하는 1인'에 올랐다. 2일 글로벌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팬투는 지난달 8일부터 3월 1일까지 전 세계 트로트 팬들을 대상으로 스프링 트롯 싱어 투표를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임영웅은 310만 3984표를 받으며 득표율 48.33%를 기록했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2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3위를 기록했다. 임영웅 프로필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평판, 혈액형, 심폐소생술, 콘서트, 조회수)을 알아보자!


임영웅 프로필사진
임영웅 프로필

🎤 임영웅 소개

임영운은 대한민국 가수이다.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으며,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한다. 데뷔하면 늦게 뜬다는 트로트계에서 2년도 안 돼서 자리를 잡은 이례적인 케이스이다. 그러나 본격적인 성공가도는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미스터 트롯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전체 득표수의 25%를 차지하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미스터트롯 초대 진(1위)을 차지하면서 본격적인 전성기의 포문을 열었다.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서 태어났따. 22년 올해 나이 32세이다.

 

키는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은 외할머니, 어머니가 있다.

 

학력은 경북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이다.

 

소속사는 물고기뮤직이다.

 

팬덤은 영웅시대이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130만 명이다.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1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 임영웅의 팬덤

임영웅은 10대 아이돌 못지않는 엄청난 팬덤을 자랑한다. 트로트 장르답게 4050 중장년층 팬덤을 갖고 있으며 심지어 60대 이상도 10%가 넘는다고 합니다. 구매력이 큰 연령층답게, 임영웅에 대한 후원은 물론 각종 기부나 봉사활동에 맣은 참여를 보이고 있다. 특히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정기적으로 성금을 모아 포천시, 코로나 방역 등에 성금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미디어에서 원로 연예인들이 임영웅의 이름을 언급하는 경우도 있고 임영웅이 나온 영상의 유튜브 댓글에는 어르신들이 점령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임영웅 취미 축구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 임영웅의 취미, 축구사랑

임영웅은 주 5일 내내 축구를 했던 적이 있을 정도로 축구를 사랑한다. 임영웅은 "축구는 골대와 공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힐 정도로 축구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 뭉쳐야 찬다 어쩌다 FC와의 친선 경기에서도 수준급의 축구 실력을 어김없이 발휘하였습니다.

 

임영웅이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리오넬 메시와 손흥민이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2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임영웅 인스타그램 3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 임영웅 TMI

임영웅은 무대체질이라고 한다. 무대 위에서 떨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노래 부를 때의 감정은 '하나의 원'으로 만들어 잡는다고 한다.

 

임영웅은민트 초코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임영웅의 이상형은 웃는 게 예쁜 사람이라고 한다.

 

임영웅은 성격상 가만히 노래 부르는 것보다는 움직이며 부르는 걸 좋아한다.

 

임영웅은 지독한 연습 벌레다. 기본 연습 시간은 10시간을 훌쩍 넘기기 일쑤이다.

 

임영웅은 나훈아와 설운도를 가장 존경한다고 한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4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임영웅 인스타그램 5
임영웅 프로필 알아보기

🎤 임영웅 미스터 트롯 우승

임영웅은 2020년 1월부터 방영된 미스터 트롯에 현역부 A조로 참가하였다. 고음을 올릴 때나 저음을 내릴 때도 전혀 인상을 찌푸리지 않고 편하게 부르기에 첫 등장부터 올하트는 물론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1차 예선 올하트, 모바일 인기투표 5주간 1위,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압도적은 1위를 차지한 미스터 트롯 황제였습니다. 특히 본선 2라운드 대결에서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는 방송 직후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올랐으며 음원차트에서도 임영웅의 노래 중 상위에 있었습니다. 임영웅 본인도 2라운드 본선 무대를 가장 애착이 가는 무대로 뽑았습니다. 무대 중간에 직접 휘파람을 부는 파트가 있는데 대단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최종 집계 전체 문자투표수는 2790만 표로 임영웅은 이중 14% 득표(390만 표 이상)로 최다 득표를 기록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본선 2라운드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그리드형